북중미카리브 축구 연맹(Concacaf, Confederation of North, Central America and Caribbean Association Football)은 북아메리카, 중미 및 카리브해 지역의 축구를 관장하는 기구이다. 1961년에 설립되었으며, 본부는 미국 뉴욕에 위치하고 있다. 축구의 발전과 보급을 목적으로 하며, 회원국 간의 협력 증진과 국제 대회의 조직 및 개최를 담당한다.
북중미카리브 축구 연맹은 현재 41개의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에는 북아메리카의 미국, 캐나다, 멕시코와 중미, 카리브해 국가들이 포함된다. 연맹은 매년 다양한 대회와 리그를 주관하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대회는 이전에는 CONCACAF 골드컵으로 알려진 북중미카리브 축구 선수권 대회이다. 이 대회는 북중미 및 카리브해 국가들이 참여하여 최고의 국가대표팀을 가리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북중미카리브 축구 연맹은 FIFA(국제 축구 연맹)에 소속되어 있으며, 회원국들의 FIFA 월드컵 출전을 조직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연맹은 축구 기술 교육, 심판 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회원국들이 국제 축구 무대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